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7.24 수 07:29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유통
롯데칠성음료, 9년만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2.11 13:35
  • 댓글 0
▲ 롯데칠성음료 리뉴얼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홈페이지를 9년만에 리뉴얼 했다.

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진 디자인에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롯데칠성음료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자자 및 해외 소비자를 위해 투자정보 및 영문홈페이지의 콘텐츠도 한층 강화됐다.

브랜드 소개 메뉴도 새롭게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펩시콜라, 델몬트, 칸타타, 아이시스8.0 등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역사부터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재채용 메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채용소식, 직무소개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담겼다. 또한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안할 수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 페이지도 더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9년만에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롯데칠성음료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뿐만 아니라 소비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개방형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cys467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핫이슈 등극' 이태임, 안투라지' 서강준 vs '품그녀'...'핫이슈 등극' 이태임, 안투라지' 서강준 vs '품그녀'...
'뭉쳐야 찬다' 이형택, 테니스 황제의 합류 '뭉쳐야 찬다' 이형택, 테니스 황제의 합류 "입단비는 얼...
'뭉쳐야 찬다' 안정환, 조기축구 수준에 감탄 '뭉쳐야 찬다' 안정환, 조기축구 수준에 감탄 "수준이 높...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이대휘, 모두를 놀라게 한 몸...'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이대휘, 모두를 놀라게 한 몸...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