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는 밸런타인데이에 사용할 수 있는 숙박 상품 쿠폰 세트를 내놨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중소형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달 17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숙소를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마련하거나,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호텔을 소개하는 ‘호텔 로맨틱 패키지’도 연다. 와인이나 맥주, 초콜릿, 웰컴드링크, 특별 할인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이에 갈만한 호텔을 모았다.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17일까지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올겨울 마지막 호캉스 특가’ 기획전도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하이캐슬리조트, 힐튼 경주, 리솜스파캐슬 덕산, 제주신라호텔을 포함해 전국 프리미엄 호텔 62곳을 최대 8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