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오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웨딩마일리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켓 패키지 상품권’ 경품행사를 진행, ‘웨딩 페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해당 고객들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빌리프’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각 사업장에서도 웨딩 상품전을 진행해 예비 신혼부부를 맞이한다.

명품관에서는 피아제가 오는 23일까지 희귀하고 예술적인 수공예 기술로 제작된 76개의 ‘피아제 하이주얼리&워치 컬렉션’을 까르네(해외에서 전시용으로 들어와 구매를 원할 경우 본국으로 돌아가 세금절차를 밟은 뒤 판매하는 상품)로 들여와 전시한다. 이중 주목할 만한 전시 제품은 5.82캐럿의 오벌컷 루비가 화려하게 장식된 ‘라임라이트 트레져 링’이다.

이외에도 오는 24일까지 '템퍼 혼수 가구 대전'을 진행, 매트리스를 10% 할인하고 매트리스 구매시 베개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구매시 5% 금액할인을 제공한다.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주말 동안 명품대전을, 21일까지는 커튼 브랜드 ‘마메종 특집전’과 침구 브랜드 ‘에이스 로얄 진열 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다우닝,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혼수 가구 제안전’이 열린다.

면세점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 참여시 온라인 면세점 최고 등급인 ‘Galleria’ 등급이 주어지며 적립금 10만 원과 300불 이상 구매 시 30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부부 합산으로 구매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 원 리워드 해준다.

한편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