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이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 15일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하는 대학생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있는 대학교의 학생 중 ‘쏠(SOL)’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고객이 ‘쏠(SOL)’앱 푸시 알림을 등록하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할 경우 100%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응모권이 주어진다.

‘룰렛 돌리기’를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애플 맥북에어,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현금 1만 원 등이며 당첨 결과는 응모 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하고 1회 이상 결제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거래가 처음인 고객도 모바일 뱅킹 ‘쏠(SOL)’에 탑재된 영상통화, 안면인증 등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편리하게 학생증 체크카드와 계좌를 만들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