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엔터테인먼트· 워너비트레이닝센터, 안산 선감학원 관련 상업영화 아역 및 청소년 성인 배우 오디션

▲ 워너비트레이닝센터, 아역 및 청소년 성인 배우 영화 캐스팅 오디션 장면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도리엔터테인먼트와 워너비트레이닝센터가 안산 섬감학원의 관련한 내용을 다룬 상업영화 아역 및 청소년 성인 배우 공개 캐스팅 오디션을 주최한다.

워너비트레이닝센터에 따르면, 2019년 2월 19, 20일 도리엔터테인먼트의 아역전문 아카데미인 워너비 트레이닝센터에서 이번 영화에 출연하는 아역 및 청소년 성인 배우를 공개 오디션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은 추가 오디션으로 이미 앞서 오디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추가로 배역이 발생해 이에 맞는 역량있는 아역과 청소년 배우및 성인배우를 모집한다는 것이 워너비트레이닝센터측의 설명이다.

윤희성 워너비트레이닝센터 대표는 워너비트레이닝센터 윤희성대표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서 그동안 갈고 닦아온 아이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라며고 "영화 오디션을 통해서 멋진 인재들이 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워너비 트레이닝센터는 아역 전문 아카데미로 업계에서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과 방송, 영화 캐스팅 노하우를 갖고 있는 아역 전문 스타 사관학교로 잘 알려져 있다.

오디션 지원을 희망하는 아역은 6세부터 성인까지이며 워너비 트레이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문의 및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오디션 합격자는 경기 안산 선감학원 사건을 다루는 상업영화 를 통해 출연 기회를 갖는다. 이번 영화는 1942년 일제강점기 불량소년을 교화시켜 사회에 진출시키는 명분으로 설립된 선감학원이 1982년까지 아이들에게 저지른 비극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