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동준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가수 겸 배우 이동준이 신곡<봉자야>를 발표, 봉사 활동 응원가로 부른다.

이동준은 2019년 3월 23일 오후 7시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캄보디아 학교 설립및 고아원 돕기 자선 콘서트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에서 신곡 '봉자야'의 본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봉자야'는 ‘쓰러지지 말자 나의 봉자야 쓰러지지 말자 나의 친구야 봉자야’라는 노랫말처럼 이시대 힘들고 지친 사람들을 위한 진심의 응원가이다.

국제결식아동돕기단체 (사)천사보금자리 주최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는 이동준을 비롯, 소향 박상민 최성수 최영철 민지 오예중 김준우 박성현 등 인기 성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개그맨 박세민과 연두홍이 MC로 진행한다.

이동준은 지난해 '아이 러브 콘서트'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 이동준은 최근 영화 제작 실패로 50억 빚을 떠안은 이후 세상의 밑바닥을 철저히 경험한것이 오히려 불우이웃 봉사활동의 계기가 됐다. 5년전 '미안해요'로 가수 데뷔한 것도 재능기부의 활성화를 위함이다.

이동준 팬클럽 ‘준사모’를 중심으로 모인 봉사클럽 JBL에서 활동중인 이동준은 이제 ‘봉사의 달인’이다. 최근 2017 방실이 돕기 콘서트와 5,000만원 기부, 김장 봉사,요양원 재능기부 봉사 , 쌀 전달식등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