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EB하나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EB하나은행은 18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손님을 대상으로 한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당행 입출금 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1Q뱅킹)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여 명에게 공기청정기,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우리 아이 생애 첫 도장’, ‘우리 아이 생애 첫 통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각각 아이 띠 도장,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해 자녀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을 신규 개설하면 신청 물품에 따라 아이 띠 도장과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KEB하나은행은 아이 성장 과정에 따른 금리 혜택을 주는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 입금 시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시 연 0.4%, 해피 이어(HAPPY YEAR) 특별금리 연 0.3% 등 최고 연 2.85%를 받을 수 있는 우대 금리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동수당은 ‘복지로’ 웹사이트 또는 ‘복지로’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뱅킹(1Q뱅킹), 콜센터 및 전국영업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