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코니모톡뉴스>

2019년 상반기 주요 그룹 및 기업·기관들의 채용 소식들이 한창이다. 

교보생명보험·서울시설공단·시흥시시설관리공단·부산항만공사·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CNCITY에너지·하늘드림재단
- 커리어넷 자료제공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교보생명보험이 2019년도 경력사원을 모집 공고했다. 분야는 CPC기획, 법무지원, 언론홍보, 자산운용, 디지털혁신, IT, HR, 재무, AM영업지원으로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 서류 지원은지원서는 2월 23일(토) 23시 59분까지로 홈페이지 접수만 받는다.

서울시설공단은 공무직을 모집중이다. 배송(24명), 정비(일반정비 3명), 정비(순회정비-전기 6명), 정비(순회정비-통신 6명), 상담(19명)에서 인재를 필요로 하고 있다. 필요 시 야간근무(22시~익일 6시)가 가능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 응시 원서는 3월 4일(월)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 시설관리 직원을 모집중이다. 업무는 소각장 법적선임과 소각로 운전으로 24시간 교대 근무로 3명을 뽑는다. 지원 자격은 에너지관리기사 자격자 한한다. 응시 원서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부산항만공사가 2019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경력 직원 모집을 공고했다. 분야별 모집 인원은 사무(신입, 취업지원대상자 3명), 사무(신입, 장애인 1명), 기능(신입, 항해사 1명), 사무(경력, 회계사 또는 세무사 1명) 등 총 신입 5명과 경력 1명이다. 지원서류는 2월 22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실무직을 모집한다. 분야는 행정지원(기획예산·일반행정), 연구지원(연구시설관리)으로 연령 제한은 없으나 전문 학사 이상인 자만 가능. 이번 모집은 무기계약으로 채용 기간이 특별히 정해져 있지는 않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7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CNCITY에너지(구 충남도시가스)는 경력직을 모집중이다. 분야는 재무/회계, 경영/전략기획, 플랜트전기, 신사업개발로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응시 지원서는 2월 24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

지난해 12월에 출범한 하늘드림재단이 경력직을 모집한다. 분야는 행정 사무국장(2년 계약직), 과장급(정규직)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응시 원서는 다음달 3일(일)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