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이 선보인 슈퍼플랫폼 신한 쏠(SOL)이 출시 1주년을 맞아 돌잔치 이벤트를 갖는다. 축하메세지 남기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을 비롯해 아이패드, 마이신한포인트 등을 풍성하게 나눌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지난 18일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월 19일까지 ‘돌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돌잔치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1주년 축하메시지 등록 또는 이벤트 내용 공유, 추천 서비스 및 상품 가입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후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순금 10돈(1명) ▲아이패드 프로11(2명) ▲마이신한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1인 당 최대 11장의 응모권을 획득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쏠(SOL) 처음 가입고객에게는 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 쵸코바, 감자칩 등 간식으로 교환 가능한 ‘쏠방울’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신한 쏠(SOL)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돌잔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신한 쏠(SOL)을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