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 새 슬로건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를 발표했다.

21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신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는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피자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도미노피자는 메뉴 개발 시 블랙타이거 새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토핑과 도우, 소스, 엣지 등 완벽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고객의 니즈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Life Food, Domino’s.’ 슬로건은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고객에게 인생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로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 브랜드의 의지와 노력을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