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업데이트 각성 전용 무기 등 신규 콘텐츠 대거 공개…사전등록, 역대급 ‘아이템 패키지’ 증정

▲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4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각성석, 탐험의 비약, 강화석 선택권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4주년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이븐 각성석 선택권, 아리아의 가호, 토파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무기 코스튬, 서리 레이븐 각성, 실시간 레이드 신규 보스를 비롯해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4주 성장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의 액션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지난 2015년3월12일 출시 당시 5일 만에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석권한 바 있다”며 “40일 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와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만든 대표 모바일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