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NO.1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 '마블챌린저 13기' 발대식 행사 후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이다. <사진=넷마블>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의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3기의 경쟁률이 20대1를 기록하면서 큰 관심을 모은 가운데, 서울 구로구 소재 넷마블 본사에서는 발대식 행사가 진행됐다.

13기 서포터즈로 선발된 10명의 학생은 오는 8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 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넷마블의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올해 마블챌린저와 함께 유튜브를 통한 영상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으로,유명 인플루언서 콜라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이어 "마블챌린저 13기 대학생들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면서 게임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의 기업문화 및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총 106명이 수료했다. 전체 수료자 중 게임업계 취업자는 51%에 달한다. 넷마블은 선발 인원에 대해 활동비 지급은 물론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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