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은행은 새봄을 맞아 지난 4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로 입출식 통장&적금 가입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에 모바일(NH스마트뱅킹·올원뱅크)을 통해 입출식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3만 명에게 당첨금 1000원을 개설한 입출식 계좌로 지급한다.

또 입출식 통장과 모바일에서 판매 중인 적금을 동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653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호텔숙박권, 놀이공원 이용권, 문화상품권, CU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황금돼지해를 맞아 입출식 통장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올원프렌즈카드(현금IC카드)를 발급한 고객이 본인 SNS에 해시태그(#올원프렌즈카드)와 함께 카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올원프렌즈 캐릭터 중 돼지를 상징하는 ‘단지’의 순금 골드카드(1g)를, 100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푸짐한 선물을 받고, 모바일로 농협은행의 금융상품들을 가입해 농협은행의 주거래 고객으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