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생명이 고객의 생각과 이야기를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6일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각과 고객이 바라는 NH농협생명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제도다.

모집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NH농협생명 본사 간담회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난해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총 55건의 업무 개선이 실제 이뤄졌다”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고객패널은 오는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보험상품과 서비스 체험 및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총 활동비 120만 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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