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화면.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이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인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금일 공개 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 재화 및 푸짐한 현물 경품을 선사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실시간 시청자 수 1천 명, 누적 조회수 1.8만 명 등 이용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예능형 라이브 방송이다.

매 회차별로 재미있는 컨셉으로 방송되는데 지난 2월 27일에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성대모사편으로 진행해 게임재화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기도 했다. 전체 영상은 '모두의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창, 랩배틀, 성대모사 등 ‘목소리 특별 컨셉’으로 진행되는 '모마 라이브톡' 2화는 오는 3월 27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방송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3월 15일부터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013년 6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소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이어 '방송 등 지급되는 푸짐한 게임재화와 경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