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미래에셋대우가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거래 시 최대 202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대우는 7일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2만 원의 혜택과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신규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 개설 후 국내 주식 10만 원 이상 거래 시 최대 2만 원과 2025년 말까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받을 수 있다.

계좌 개설을 완료하면 해당 계좌로 다음 영업일에 1만 원이 입금되고, 이후 10만 원 이상 거래 시 추가 1만 원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입금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른 증권사에 보유 중인 1000만 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계좌로 옮긴 후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 신청 후 5월 말까지 잔고 유지가 필요하며, 다이렉트 계좌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비즈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들도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에 대해 신속하게 교차매매 실행이 가능한 통합증거금 서비스와 맞춤형 온라인 고객 관리 서비스인 m.Club과 카이로스멤버스 등 미래에셋대우의 차별화된 디지털금융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초 신규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를 연 3.9%로 적용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 지급 신청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