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테크∼ 캐슬(castle)!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미화(USD) 1만 달러 이상 ‘KB외화정기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커피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에서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외화 입출금(USD, JPY, EUR)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7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보통예금의 편리함은 유지하면서도 거래금액에 따라 외화정기예금 금리를 적용받고 수출입관련 외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수출입 기업 전용 외화예금이다. 총 21개의 외국통화로 입금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외화예금 이자와 환차익 비과세, 최대 5000만 원까지의 예금자보호 혜택 등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