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촌몰 1인식 제품 이미지. (사진=이연에프엔씨)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연에프엔씨는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에 발맞춰 자사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을 통해 1인 간편식 제품을 출시,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촌몰에서 판매되는 1인식 메뉴는 설렁탕, 도가니탕, 소머리곰탕, 꼬리곰탕 등 총 4종류이며 3~4인분 양을 가진 매운갈비찜까지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1인식 제품은 간편성과 한촌설렁탕 매장과 동일한 품질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한촌설렁탕만의 노하우가 담긴 육수와 설렁탕의 경우 탕고기를 냉동 처리해 팩으로 담아 제품을 구성했으며, 고객들은 이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매장에서 먹는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1인식 제품을 통해 혼밥족 공략을 물론 맛을 경험한 고객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의 제품은 철저한 품질과 위생 관리를 위해 제품의 전 과정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빠른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1인식 제품은 최근 늘고 있는 혼밥족과 간편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출시된 제품”고 말했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한촌설렁탕'과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