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삼성카드가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14일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이곳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한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서울에 생기는 첫번째 매장으로 이를 통해 트레이더스는 서울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이마트 월계점과 통로를 통해 연결돼 있어 고객은 트레이더스와 이마트를 하나의 시설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트레이더스는 특히 이번에 오픈한 월계점은 고객이 선호하는 신선먹거리와 즉석조리식품을 중심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늘리고, 스테이크존 확대 및 숙성한우·숙성삼겹살 등 기존 창고형 할인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숙성육 코너를 신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우선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주차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서는 오는 20일까지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이 밖에 월계점에서 8만 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고객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소진 시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회원 대상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으로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8만 원 이상 이용시 최고급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 시 결제금액의 30% 캐시백(캐시백 한도 2만 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 이용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LINK’ 혜택을 제공한다. ‘LINK’ 혜택을 받은 회원은 4월 3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