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지난 13일 여의도 본사 그랜드홀에서 16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9 상반기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 기업인 세무자문센터’가 주관해 부동산 시장전망 및 공시주택가격 급등에 대비하는 세무전략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1부에서는 박원갑 수석전문위원(WM스타자문단)이 ‘2019년 부동산을 움직이는 키워드’라는 주제로 향후 10년 부동산시장 흐름을 전망하고 최근 부동산 트렌드 및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대처방안을 소개했다. 이어 2부에서는 최근 국토교통부의 표준공시가격을 발표하면서 올해 공시가격의 큰 폭 상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왕현정 세무전문위원(WM스타자문단)이 ‘공시주택가격 폭등! 증여를 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상황별 보유세의 예측과 더불어 증여의 효과 등을 분석해 합리적인 절세방향을 제안했다.

KB증권은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권역 별로 확대해 3월 중 부산과 광주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산관리 및 절세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KB 기업인 세무자문센터’가 주축이 돼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준비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