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489
  • UPDATE : 2019.5.23 목 18:41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유통
한국야쿠르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진행
  •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3.14 18:25
  • 댓글 0
▲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이미지. (사진=한국야쿠르트)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가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됐다. 고객들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한국야쿠르트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cys467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희망의 끈’ 놓은 르노삼성 노조, 한국 철수 자청하나‘희망의 끈’ 놓은 르노삼성 노조, 한국 철수 자청하나
[18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18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
게임주, 실적 부진 털고 상승…신작 기대감 높다게임주, 실적 부진 털고 상승…신작 기대감 높다
우리은행, 바람직한 기업문화 세대공감으로 조성한다우리은행, 바람직한 기업문화 세대공감으로 조성한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