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9/03/17 용띠의 오늘 하루는 도움을 주는 사람도, 도움을 구할 곳도 없는 힘든 시기이다. 고군분투 하지만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을 수 있다. 매일매일이 다 좋은 수 많은 없지 않은가. 나를 돌아보는 시기로 삼아라.

52년생은 마음의 부담만 커지고 캄캄하기만 하다.

64년생은 누가 뭐라고 해도 당당하게 행동해야 한다.

76년생은 어떤 결정을 내리는 것이 서로를 위한 것인지 깊은 고민을 해야 할 때다.

88년생은 들어오는 것은 적고 나가는 것은 많을 것이다.

00년생은 상대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니 기다려야 한다.

또한, 태어난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양자리(3/21~4/19)

지루한 기다림이 아닌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입니다. 지금까지 못했던 중대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 해야 합니다.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황소자리(4/20~5/20)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발생하므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꼼꼼히 세워둔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되어 당혹스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사전에 여유를 두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 게자리(6/22~7/22)

항상 멋진 모습으로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당신이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이 느껴지는 때입니다. 몸과 마음의 피곤이 일순간에 밀려오니 특히 건강에 유의하세요. 몸에 변화를 느끼고 있다면 바빠도 시간을 내어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 사자자리(7/23~8/22)

오늘은 다음으로의 진전을 위해 준비하는 것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직이나 뿌리치기 힘든 제안이 있으나 현재보다 장래를 생각해서 진지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 처녀자리(8/23~9/23)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갑작스레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실패하는 것이 두려워 망설이기보다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해 보세요.

☆ 천칭자리(9/24~10/22)

마음은 아직 들 떠 있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긴장이 풀리면 실수가 있는 법이니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전공이나 업무에 관련된 학원 수강을 해보면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 사수자리(11/23~12/24)

그동안의 자신을 잠시 되돌아보고 장래를 계획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맡게 된 일이 있다면 끝까지 완수하는 것이 훗날을 위해서도 바람직합니다.

☆ 염소자리(12/25~1/19)

부유한 자는 더 많은 부를 쌓고 부는 마음의 상태이지만 동시에 마음의 상태가 부를 만들고 명성을 얻는 것처럼 당신도 본인의 좋은 점과 행복한 길만을 원하여 보세요. 반드시 잠재의식으로부터 정신적인 안정된 충전을 얻을 것입니다.

☆ 물병자리(1/20~2/18)

마음을 다져 전력 질주를 해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이를 뛰어 넘을 힘이 충분하니 장애를 두려워 마세요. 더불어 오늘은 당신의 능력을 어필하는 것이 최선을 결과를 낳는 지름길이 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해외로 나갈 기회가 옵니다. 시험을 보거나 회사에서 선출되는 경우가 보입니다. 대인관계를 한층 성숙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과의 약속에 더욱 신경 쓰고 마음으로 대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