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렉스턴, 코란도 브랜드 주력 모델 전시, 쌍용차 고객을 위한 오너스 라운지 운영

▲ 쌍용자동차 2019서울모터쇼 전시관 투시도. (사진=쌍용자동차)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쌍용자동차가 서울모터쇼에서 빛으로 구현한 미래로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티볼리, 렉스턴, 코란도 등 주력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화려하고 다채로운 빛의 활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부대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28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막하는 서울모터쇼에서 블레이즈 아트 그라운드(Blaze Art Ground)를 주제로 전시관에 코란도 등 주력 모델들을 선보인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란도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빛의 활용을 통해 현재에서 미래로의 연결성과 SUV 고유의 아름다움을 화려한 시각적 이미지로 구현할 예정”이라며 “전시관 콘셉트는 쌍용자동차가 이번 모터쇼를 통해 제시하는 미래 모빌리티의 비전을 아우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터쇼 기간 동안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계획으로, 시승을 비롯한 체험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쌍용차 보유 고객은 핑거푸드와 음료가 서빙되는 2층 오너스 라운지(Owner’s Lounge)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쌍용차는 모터쇼 기간 동안 G4 렉스턴과 코란도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을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 등을 SNS를 통한 접수와 현장 접수 두가지로, SNS를 통해 수하고 당첨되면 서울모터쇼 입장권과 티셔츠, 고급우산 등 쌍용 아트웍스아이템을 증정한다. 현장 접수의 경우 입장권 대신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이 코란도를 시승하면 별도의 아트웍스 기념품으로 가죽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G4 렉스턴 여성 오너들을 위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으로 MBC 복면가왕 출연자들의 복면 제작자로 유명한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의 패션&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코란도 스타일 존, 드레스업 존, 티볼리 존, 크래프트 존 등으로 구분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아머 & 에어. (사진=쌍용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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