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낙점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 최노진 기자@이코노미톡뉴스 ] 군 장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가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발탁하고 관련 화보를 공개했다.

리브하이 소속사에 따르면, 보혜는 최근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전속 모델로 낙점됐다. 보혜는 걸그룹 리브하이 활동 외에도 개별 활동으로 SBS TV 게임 프로그램 '유희낙락' 고정 리포터로 출연했으며 게임 CF, 마사지기 CF, 화장품 CF , 선글라스 CF 등 모델로 발탁되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CF업계에서 블루칩으로 활약 중이다.

보혜를 모델로 기용한 에이로마는 국내에서 17년 향수 제조에 대한 외길 산업을 선도한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향수 전문 기업이다. 보혜는 평소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고 향수 전문가를 지칭하는 조향사 자격증 1, 2, 3급을 아이돌 최초로 갖고 있다는 점이 어필됐다.  그리고 보혜가 갖고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것이 에이로마 측의 설명이다.

▲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낙점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이번에 에이로마에서 공개한 CF 화보는 몽환, 청순, 여신 컨셉으로 진행한 이미지 중 일부다. 사진 속에서 보혜는 깨끗하고 청순함, 현실이 아닌 가상의 세계에서 잠들려고 하는 몽환 컨셉, 여신으로 분해 우아한 자태를 보이는 모습 등 보혜의 다양한 팔색조 이미지를 선보였다.

▲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낙점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이에 대해 보혜는 "평소 향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 스케줄 중간에도 향수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획득했다. 이번 향수 CF 모델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나만의 특별한 향기를 많은 분들에게 전해 드리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보혜를 모델로 발탁한 에이로마 백남현 대표이사는 "아이돌 최초로 조향사 자격증을 갖고 있는 보혜 씨와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고 향수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은 것을 느꼈다. 앞으로 자사 브랜드와 함께 향후 보혜 씨의 개성을 살린 보혜 향수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도 갖고 있다"고 밝혔다.

▲ 향수 브랜드 에이로마 CF 모델로 낙점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실제로 보혜는 CF 모델 발탁 후 해외에서 찾아온 VVIP들에게 각각에 맞는 맞춤형 향수를 직접 제조해 선물하며 향수 전문가의 탁월한 역량을 보여줬다.

한편, 보혜가 속한 리브하이는 지금까지 5집 앨범 활동 그리고 2019년 2월 일본에서 현지 버전으로 1집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3집 '꿍따리 샤바라'는 클론 원곡을 걸그룹 리브하이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했다. 발표 당시 8주 연속 가요계 TOP 10위 권에 머물고 엠넷차트에서 6위까지 올라가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이어 발표한 4집 '예스' 역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군 장병들이 좋아하는 곡이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군 위문공연의 절대 강자로 지난 2018년 군 위문공연 70회를 기록했다. JTBC 뉴스에서 군 장병을 대상으로 취재한 결과 2018년 군 장병이 가장 사랑하는 '군통령' 걸그룹으로 리브하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리브하이는 위문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 메시지를 녹여낸 힐링콘서트로 인기를 모았다. 위문공연 중 리브하이는 군 장병과 함께 소통하고 노래하고 감사, 희망, 긍정 메시지를 전파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올해에도 국내 군 부대 및 다양한 공연 기획 단계부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으며 일본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로부터 해외 공연 투어 스케줄을 논의 중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