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이미지. (사진=돌 코리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돌 코리아는 본격적인 벚꽃축제 시즌을 앞두고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기존에 출시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패키지에 화사한 벚꽃 이미지를 입혔다. 120ml 패키지에 은은한 핑크빛 컬러와 흩날리는 벚꽃 잎을 담아 SNS 인증샷 용이나, 벚꽃축제 등 나들이 시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패키지 외에도 돌 사가 엄선한 원물 만을 사용해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누구나 기다리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맛뿐만 아니라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패키지의 이번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별히 지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제품이 인스타그램 내 관련 제품 해시태그 수가 1100여개를 넘을 정도로 SNS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제품은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