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투자증권은 오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에서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김난도 교수와 4차 산업혁명의 권위자 최재붕 교수의 강의, 허성도 교수의 우리역사 다시 보기, 박상철 석좌 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에 대한 강의를 통해 우리 시대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짚어볼 수 있다.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가 전하는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한 내용도 들을 수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은 2012년부터 서울대와 배타적 계약을 통해 VIP고객 대상 은퇴준비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월 노후설계연구 업무 협약을 체결해 향후 3년간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 14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오는 4월 22일, 수료식은 6월 3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하면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