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쁘게사~월'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모레퍼시픽은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할수록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올해 행사에는 세계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실 결제금액 5만 원 이상 구매시 1회씩 자동 응모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 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일주 항공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 항공권은 600만 원 내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으며, 취항 노선에 따라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 기종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구매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처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 할인쿠폰, 뷰티포인트, 혜택 상품 등을 증정한다. 증정된 페이백 혜택은 5월 1일부터 두 달간 사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전국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리리코스 뷰레이터,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몰,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에 해당된다.

또한 제휴사인 롯데 엘포인트와 하나 멤버스 고객들에게 쇼핑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뷰티포인트 3000점이 적립되며, 유효 기간 내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아모레퍼시픽몰 내 '예쁘게사~월'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