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7기 모집 이미지. (사진=제로투세븐)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와 함께 특별한 봄 소풍을 떠날 ‘상하농원 체험단 7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체험단은 연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고객 소통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북 고창에 있는 상하농원을 방문해 자연을 즐기고 탐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시즌 신제품을 착용하고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상하농원 체험단 7기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브랜드 별로 각 20팀씩 총 60팀을 선발한다(팀 당 자녀 1명, 부모 1명으로 구성). 체험 일정은 △알로앤루 체험단(4월 24일) △알퐁소 체험단(5월 13일) △포래즈 체험단(5월 15일) 등 브랜드별로 시기를 나눠 진행한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자연 생태를 관찰하고 유기농 목장을 방문해 젖소, 양, 돼지에게 먹이를 주는 등 다양한 체험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또한 상하농원의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소시지, 찹쌀케이크를 직접 만들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아우터와 상·하의, 액세서리 등 각 브랜드가 제공하는 19SS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포래즈는 유해물질로 인한 오염 방지 기능을 갖춘 코어딜라이트 소재 점퍼를 제공해 쾌적한 야외 활동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알로앤루와 알퐁소 체험단은 36개월부터 5세까지 포래즈 체험단은 6세부터 10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9일(알로앤루)과 26일(알퐁소, 포래즈)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7기의 교통, 식사, 체험 활동에 발생하는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이와 함께 당일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7회를 맞은 상하농원 체험단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가치를 일깨워주는 ‘필수 교육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며 “따뜻한 봄 날, 자연형 놀이터인 ‘상하농원’에서 자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