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마루×이은결 ‘더 일루션’ 공연 이미지. (사진=피자마루)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피자마루의 전속모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 한 회차를 피자마루 전관 행사로 준비했다. 총 900석에 달하는 좌석이 마련돼 있어 평소 공연을 관람할 기회가 적은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가족의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응모 방법은 피자마루 홈페이지 등에 마련된 드림시어터 응모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들을 위한 공연은 5월 19일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은결 더 일루션’은 마술 공연의 마스터피스로 불릴 만큼 뛰어난 무대 연출과 알찬 쇼 구성으로 ‘믿고 보는 공연’이 됐다. 그동안 마술 영역에서 볼 수 없었던 작가주의 구성으로 화려한 볼거리에 더해 진한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다는 평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피자마루의 매직 같은 가성비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 이은결씨와 전관 행사까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은결씨의 공연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피자마루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이벤트를 기획한 계기를 밝혔다.

한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씨는 현재 피자마루의 모델로 활약하며 피자마루의 슬로건인 ‘매직 같은 가성비’를 알리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