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치킨 ‘오바삭치킨’ 이미지. (사진=돈치킨)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이 4월부터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상생경영과 매장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할인금액 전액을 부담한다.

돈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요기요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 방법은 해당 요일에 요기요 접속 후 돈치킨의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오바삭치킨, 구운치킨, 매콤하니 등 전 메뉴이며 전국 돈치킨 매장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금액은 상생경영 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돈치킨만의 차별화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경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돈치킨은 구운치킨의 대표 브랜드로 2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천연 원료를 통한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슈퍼곡물 아마란스 성분을 함유하고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구운치킨의 촉촉함이 믹스돼 맛이 두 배인 오바삭치킨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