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금융투자는 9일 싱가폴 거래소의 주요 종목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할인하는 ‘싱가폴거래소 아시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싱가폴거래소 아시아 선물 이벤트’는 CNX NIFTY INDEX 선물을 포함, 총 7개 종목에 대해 수수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계약당 수수료가 7.5달러인 KRW·USD 선물, FTSE China A50 선물, MSCI TAIWAN 선물 등을 계약당 66.7% 할인된 2.5달러에 거래할 수 있다. 계약당 수수료가 1000엔인 NIKKEI225와 500엔인 MINI NIKKEI225 선물도 각각 330엔과 250엔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또 수수료가 할인되는 7개 종목의 선물을 30계약 이상 거래한 선착순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교환권을 이용하면 미국 시장의 주요 64개 종목을 0.01주 단위로 매수할 수 있으며 ‘신한아이 알파’, ‘신한 플러스’, 신한 SOL’앱의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싱가폴거래소 아시아 선물 이벤트’의 신청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24시간 해외선물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