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진, 세월호 유가족에 막말

차명진(사진=SNS캡처)

[김윤호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차명진 자유한국당 의원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차명진 의원이 세월호 5주기를 하루 앞둔 15일 저녁 자신의 SNS을 통해 세월호 참사 유가족을 향해 망언을 쏟아낸 것.

차명진 의원은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처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 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들이 개인당 10억원의 보상금을 받은 걸로 이 나라 학생들 안전사고 대비용 기부를 했다는 이야기를 못 들었다. 귀하디 귀한 사회적 눈물 비용을 개인용으로 다 쌈 싸먹었다. 나 같으면 죽은 자식 아파할까 겁나서라도 그 돈 못 쪼개겠다"고 적었다.

차명진 의원은 "이 자들의 욕망이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세월호 사건과 아무 연관 없는 박근혜, 황교안에게 자식들 죽음에 대한 자기들 책임과 죄의식을 전가하려 하고 있다”며 “보통 상식인이라면 ‘내 탓이오’할 텐데 이 자들은 원래 그런 건지, 아니면 좌빨들한테 세뇌 당해서 그런지 남 탓으로 자기 죄의식을 털어버리려는 마녀사냥 기법을 발휘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차명진 의원은 게재된 글 중 '세월호 유가족들’이라고 쓴 부분을 ‘세월호 유가족들 중 일부 인사들’이라고 바꿨다가 결국 삭제했다.
 
차명진 의원은 17대·18대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지낸 후 현재 한국당 경기도당 부천소사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