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나이 공개, 송중기랑 85년생 동갑

강형욱 나이 공개(사진=JTBC캡처)

[김윤호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강형욱 나이 공개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개통령 강형욱의 예상치 못한 나이 공개에 많은 이들을 놀라움을 자아낸 것.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슈퍼히어로' 편으로 개통령 강형욱과 샘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형욱은 "아들이 밴틀리와 동갑. 샘의 SNS가 육아 참고서"라며 팬임을 밝히며 "항상 SNS로만 접하는 우리형님"이라고 말했다.

이에 MC와 패널들은 "샘 해밍턴이 형이냐"고 놀라자 강형욱은 "제가 1985년생이다. 올해 35세다. 제 나이를 듣고 다들 너무 놀라시더라"며 나이를 공개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저는 1977년생이다. 한참 형이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MC 김성주는 "정말 1985년생이냐. 내가 알기로 김희철이 1983년생이다. 송중기가 1985년으로 동갑이겠다."라고 말했다.

강형욱은 "맞다. 제가 중학생 때부터 고생을 많이 했다. 헛간 같은 곳에서 지내고 먹을 게 없어서 김치, 강아지통조림을 끓여 먹곤 했다"며 "그러다 보니 이렇게 됐다.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형욱은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나이를 밝히자 MC와 게스트들이 모두 놀란바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