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6.20 목 22:36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유통
롯데주류,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온에어
  •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4.17 16:59
  • 댓글 0
▲ 클라우드 광고 영상 캡쳐. (사진=롯데주류)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김태리와 함께 광활히 펼쳐진 홉 농장을 완연한 봄 색감을 살려 표현해 눈길을 끈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맥주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의 새 광고동영상 ‘클라우드, 펍’편을 온에어한다.

17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클라우드, 펍’편은 흥겨운 음악과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의 펍을 배경으로 시작한다. 미소가 가득한 사람들이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외치며 잔을 부딪치자 한국의 펍으로 배경이 바뀌고 ‘클라우드’를 마시고 있는 모습으로 장면이 전환된다.

전편인 ‘클라우드, 홉’편과 마찬가지로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전면에 부각해 유럽 정통맥주의 기법을 계승해 만든 국산맥주가 ‘클라우드’라는 점을 강조하며 유럽맥주 못지 않은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는 맥주를 만들 때 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클라우드’의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라인 하이츠 거 보트’와 직관적으로 연결시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클라우드’가 올해로 5주년을 맞는 만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새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IP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cys467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핫이슈’ 한혜진 논란, 색다른 충격 안긴 과거의 사진 한...‘핫이슈’ 한혜진 논란, 색다른 충격 안긴 과거의 사진 한...
[길몽흉몽 꿈해몽] 결혼식 날에 먹구름이 끼고 뇌성벽력이 ...[길몽흉몽 꿈해몽] 결혼식 날에 먹구름이 끼고 뇌성벽력이 ...
한국GM, 희망퇴직 사태…노사갈등 3라운드 부르나?한국GM, 희망퇴직 사태…노사갈등 3라운드 부르나?
국회,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6월 말부터 ‘운영’…자립기반...국회,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6월 말부터 ‘운영’…자립기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