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인도 시스템, 이론·실차 교육부터 차량 인도까지…국내 유일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

▲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출고센터를 오픈했다.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출고센터가 오픈됐다. 또 주행 체험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상용차 전용 트랙도 구성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최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신개념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출고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Mercedes-Benz Truck Star Center)’를 열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새롭게 오픈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출고 센터오픈식에서 “우리에게 스타(Star)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탑-클래스 제품과 그 제품을 통해 이루어질 고객의 빛나는 성공을 의미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는 제품과 고객의 만남이 이루어져 성공을 향해 첫 길을 나서는 시작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볼프강 타이슨(Wolfgang Theissen)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럽 및 해외 시장 세일즈 총괄은 “120년 이상 최고의 품질을 대변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브랜드는 슬로건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로 요약되는 탑-클래스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비용 효율성, 신뢰성의 또 다른 이름으로 인식돼 왔다”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가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고 미래 전략을 현지화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에서는 고객을 위한 이론 교육, 실차 교육, 차량 인도 과정이 모두 사계절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되는 전천후 실내 인도 시스템과 국내 상용차 출고 센터 중 유일한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센터 메인빌딩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오늘을 살펴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타 라운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역사와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존, 고객 전용 식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 오픈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출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요소수 유록스(EUROX)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