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는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을 공개했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키즈 상품을 선보인다.

29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먼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했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볼거리가 풍성한 명소를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면서 리더십과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다. 
 
또 △송도 센트럴파크 △수원 광교호수공원 △송파 올림픽공원 △대전 한밭수목원 △광주 중외공원 등 전국 15개 공원에서 각각 진행하는 '파크레이스'와 △포항포스텍 △대전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레이스'의 티켓도 공개했다.

또한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송파 한성백제박물관 △과천 과학관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하는 '뮤지엄레이스' 티켓도 선보이며 이들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51% 저렴하다.
 
오는 5월 5일 어린이의 날을 앞두고 키즈카페와 박물관을 한 데 모은 이용권도 준비했다. 또 인기 아쿠아리움은 물론 뽀로로파크(강남 코엑스몰점, 송파 위례신도시점), 강남 봉봉456 슬라임카페, 타요키즈카페(동대문두타몰점, 우장산역점) 등 어린이가 즐길만한 명소 이용권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나, 명소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초여름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덕에 근교에서 야외활동을 즐기는 가족 단위 여행이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