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치열·에일리, 6월 8일 연세대학교 청년스타트업 콘서트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대륙 가왕' 황치열과 '가창력 여제' 에일리,  6월 8일 연세대학교 청년스타트업 콘서트

황치열과 에일리가 2019년 6월 8일 청년스타트업 콘서트에 출연한다. '중국 대륙 가왕' 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황치열과 '파워풀 가창력 여제' 에일리를 2019년 6월 8일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청년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황치열과 에일리가 함께하는 연세대학교 청년스타트업 콘서트'가 오는 6월 8일 토요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연세대학교 측은 "이번 황치열, 에일리 스타트업 콘서트를 통해서 청년 창업자들에게 창업공간을 조성해주고, 단체 협찬금을 조성하여 지원하기 위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세대에 따르면, '연세대학교 청년스타트업 콘서트'는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인 청년 스타트업들이 초대되어 문화예술을 통한 스타트업 기업들의 단합과 충전의 기회를 위해 기획됐다. 스타트업과 협찬기업들이 참여하는 마케팅 부스를 통해서 관람객들에게 알리는 기회도 제공한다.

공동주관사 케이비티(KBT) 관계자는 "그동안 스타트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부터 시작해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힐링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콘서트를 출발점으로 하여 대한민국 스타트업들을 응원하는 콘서트 브랜드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황치열과 에일리 연세대학교 스타트업 콘서트는 서대문구청, 사단법인 케이팝세계화재단, 중국 신화진그룹, 한류문화선도기업 네오투어넷에서 후원한다. 이번 콘서트 티켓예매 오픈은 5월 10일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