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응원하는 구단 성적에 따라 최고 연 3.0%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프로야구 정기예금이 약 8주만에 한도를 소진에 1조 원 규모의 추가 판매에 돌입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3닝 2조 원 한도로 출시한 ‘2019 신한 MY CAR 프로야구 정기예금’이 조기에 완판돼 1조원 한도로 추가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 3월 12일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출시됐으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약 8주 만에 한도가 소진됐다.

이 상품은 300만 원(비대면 가입 시 50만 원)부터 1억 원까지 1년 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금리 연 2.0%에 고객이 선택한 구단의 가을야구 진출 성적에 따라 추첨을 통해 우대금리 최대 연 1.0%p를 더한 최고 연3.0%까지 금리 적용이 가능하다.

2018년에도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1조 원 한도로 출시한 ‘신한 KBO리그 정기예금’이 9주 만에 조기 완판 돼 신한은행은 1조 원 규모로 해당 상품을 추가 판매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2019 신한 MY CAR 프로야구 정기예금 한도가 예상보다 일찍 소진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재미있게 가입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