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분양 희망 지역과 사연 및 농업인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중 400명을 추첨해 희망 지역에 사과나무를 분양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5000만 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사과나무를 분양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분양 희망 지역과 사연 및 농업인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충북 충주(200명), 경북 청송(100명), 전북 장수(100명)에 위치한 각 농장의 사과나무를 분양받고 수확할 수 있는 기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욱이 분양받은 사과나무에는 당첨자 본인 혹은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을 딴 이름표가 부착되어 재배되며 6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배정된 사과나무는 각 지역의 과수원에서 농업인들이 직접 키우고 관리된다. 당첨자는 수확시기(9~11월 경) 해당 과수원으로 방문해 사과를 직접 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