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력에서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1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다양한 TOUCH(터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에는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및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결제일 할인해주고, 마지막 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롯데닷컴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 해준다.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전국 주유소(주유업종)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TOUCH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의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5월 6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위메프 여행, 레저, 지역,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인 5월 6일부터 31일까지 정관장, 롯데닷컴, 주유업종, 위메프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받은 회원 140명에게는 별도 응모 없이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교환권 최대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