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우리금융그룹이 소방관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우리 히어로, 소방관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화재 현장 등 위급 상황에서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을 위해 ‘우리 히어로, 소방관 지원사업’을 실시하기로 하고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우리(Woori) 히어로, 소방관 지원 사업’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우리금융그룹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위로금’, ‘소방관 자녀 장학금’, ‘소방관 부상방지와 재활치료를 위한 운동기기’, ‘유해물질 살균 및 의료장비 소독‧건조기’ 등을 지원한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는 소방 선진화와 사회공익 증진을 위해 관련법에 의해 설립된 단체로 정회원인 퇴직 소방공무원 약 1만5000여 명과 명예회원인 현직 소방공무원 약 5만여 명으로 구성돼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위험천만한 순간에도 목숨을 걸고 불길과 싸우는 소방관들은 우리의 히어로(Hero)이다”라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