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 국내 출시…수집욕구 자극 ‘역사·신화·소설’ 캐릭터 등장

▲ 네오위즈가 모바일 신작 기억의 저편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네오위즈)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네오위즈가 모바일 신작 ‘기억의 저편’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네오위즈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마인로더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기억의 저편: 오블리비언’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억의 저편은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역사, 신화, 소설 속 익숙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RPG로 개성 넘치는 70여 종의 각 캐릭터마다 고유 일러스트와 영웅별 세계관이 존재해 수집,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지난달 진행된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통해 일러스트와 캐릭터에 대해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전투 난이도에 따른 영웅 조작 등 전략적 재미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45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5종의 이용자 간 대결 모드, 길드 원들과 함께하는 보스 레이드와 실시간 길드전 등을 통해 색다른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며 “여기에 ‘슬램덩크’ 및 ‘새벽의 연화’에서 활약한 미도리카와 히카루, 사이토 치와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기억의 저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7일 미션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증정과 영웅 획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