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25일(토)~6월9일(일)

▲ <사진@서울대공원>

[이현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이톡뉴스)] 5월의 여왕 '장미'의 꽃말은 장미의 다양한 색만큼 무궁합니다. 흰 장미는 순결과 존경을 의미하며, 노란 장미는 질투를, 파란 장미는 불가능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붉은 장미는 욕망과 열정을, 그리고 분홍색 장미는 '행복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올해는 5월 25일(토)부터 6월 9일(일)까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2019 장미원축제'가 열립니다.

장미 꽃말 : 흰색(순결,존경) · 노란색(질투) · 파란색(불가능) · 분홍색(행복한 사랑) · 붉은색(욕망,열정)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2019>
-5월 25일(토)~ 6월 9일(일) @과천시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천만송이 장미 구경, 다양한 포토존, 콘서트, 공예체험, 마술쇼 등
-장미원 사진전시회, 목공 체험 등

테마가든인 장미원에는 수많은 다양한 장미와 함께 호수와 산책로, 바닥분수, 원형분수 등도 꾸며져 있어 장미 향기가 가득한 거대 로맨틱 장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장미원 테마가든에는 179종 38,000주의 형형색색(形形色色, every kind and description)의 장미꽃이 펼쳐져 있어 각양각색의 장미 색과 향기가 피어나는 곳에서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산책을 호숫가 산책로를 따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장미포토존, 장미터널, 장미향이 가득한 호숫가 산택로에 저녁이면 은은한 불빛 속에 더 아름다운 장미원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 많아 조흔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축제에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공연 프로그램 등의 볼거리도 풍성합니다. 공연장에서는 매직 마술쇼와 함께, 주말 콘서트와 매일 매일에는 '장미 액세서리 공작소' 체험이 펼쳐집니다. 시상식이 열리는 '장미원 출사나들이' 사진공모전도 열립니다.

장미원 축제 프로그램

장미 액세서리 공작소(매일 13~18시) : 장미 조화로 머리핀, 브로치 등 만들고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기(일 1,000명 선착순, 무료)- 장밋빛 뷰티 클래스(토·일 13~18시) :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앞머리 스타일링, 네일아트, 포인트 메이크업 등(무료) 
로즈&러브 콘서트(토·일 13~17시) : 장미향 가득한 정원 옆에서 펼쳐지는 주말 음악 공연
장미원 매직쇼(토·일 17~18시) : 환상적인 마술 여행
장미원 사진전시회(상설전시) : 장미원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은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

한편, 서울대공원에서 제로페이를 사용하면 동물원 및 테마공원 입장료가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