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가 수원문화재단과 손잡고 ‘2019 수원화성 달빛동행’ 이용권을 선보인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는 수원문화재단과 손잡고 수원지역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수원문화재단은 수원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 지방문화예술의 진흥과 발전을 도모하는 전문 공공기관으로 여기어때와 함께 ‘수원화성 콘텐츠와 OTA를 활용한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 사업’에 함께한다.

지역 관광객 유치 및 발전을 위해 지속적 협력 필요성에 공감한 양 사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상품판매 공동 홍보 검토 △수원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등 주요 성과를 나누고, 고민하는 상생안을 모색한다.

수원문화재단은 “체류형 관광 활성화는 숙박, 쇼핑 등 2차 관광 확대로 이뤄진다"며 "여기어때와 협력으로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적극적인 수원지역 관광 홍보, 마케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답했다.

여기어때는 수원의 체류형 관광 상품인 ‘2019 수원화성 달빛동행’ 티켓을 선보인다. 하얀 달빛 아래 아름답게 빛나는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을 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화성행궁 관람 △화성어차 탑승 △수원화성 야경 관람 △전통공연 등으로 이뤄졌다. 행사는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동안 6회 진행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