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키움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2층 교육장에서 투자 고수들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제11회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키움 투자콘서트는 ‘슈퍼개미 이 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금융가의 개인투자가로 잘 알려진 필명 이세무사(이정윤·삼박자 투자법 저자)가 출연한다. 슈퍼개미 이세무사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4년 연속 수상자로 재테크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세부 일정으로는 1부에서 재무제표, 차트, 재료를 모두 분석하는 삼박자 투자법과 이를 통한 종목선정 노하우, 업종과 시장의 흐름을 읽는 법,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 분산효과의 이해와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라는 주제로 이세무사의 미니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와의 대화’ 시간으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키움증권 방송 ‘채널K’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이세무사가 슈퍼개미로 성장할 수 있었던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어볼 예정이다. 또 미·중 무역전쟁, 경상수지 적자 가능성 등 대내외 부담이 무거운 증시에 대한 해법을 그의 투자 종목을 통해 엿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와 함께 강연에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으며, 이세무사의 ‘슈퍼개미 왕초보 주식수업’이라는 책자를 당사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의 참석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키움 투자콘서트는 오는 26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채널K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