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는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는 학교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소를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서울/경기지역 대학가에 위치한 숙박시설 70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쿠폰은 숙박, 대실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주요대학가에 있는 숙소들이 참여하며 여기어때 검색 창에 학교 이름을 검색하면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중소형호텔 명단이 노출된다.

숨겨진 숙소 할인 쿠폰을 찾을 수 있는 대학은 △가천대 △강남대 △건국대 △경기대 △경희대 △고려대 △국민대 △단국대 △대진대 △덕성여대 △동국대 △동덕여대 △명지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성결대 △성균관대 △세종대 △수원대 △아주대 △안양대 △연세대 △용인대 △이화여대 △중앙대 △한국항공대 △한성대 △한신대 △한양대 △협성대 △홍익대 등 32개 곳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학 축제 시즌에 학교 놀거리를 찾는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주변 숙소를 파격 할인해 대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늦봄을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이른 더위에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제주 얼리버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숙소 40여곳이 대상인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유명 호텔과 리조트가 저렴하게 소개된다.

파크선샤인 호텔,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함덕, 엠스테이호텔 제주,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호텔 더원, 휘슬락 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빌라드 애월 등이 참여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