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카드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 캠페인이 최단 기간 SNS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는 조만간 SNS를 통해 메이킹 영상, NG영상, 인터뷰 영상 등 추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에 따르면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 캠페인은 지난 22일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인 방영 31일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했다.

지난 달 2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탤런트 박서준, 가수 크러쉬 등이 ▲챗봇 큐디 ▲알파원 카드 ▲간편심사 톡과 같은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기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사는 생활 속 경험과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일 평균 30만 회 이상의 기록적인 조회수를 나타내며 지난 2017년 탤런트 이동욱과 유인나가 출연했던 ‘리브 메이트(Liiv Mate)’ 캠페인의 45일 보다 보름 가까이 빠른 속도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 조회수 1000만 건을 넘어섰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디지털이라는 주제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복잡한 세상을 디지털로 편리하게 사는 능력자로 등장하는 탤런트 박서준 등 모델들의 화제성도 초반 흥행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며 “광고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과 배우들의 NG영상, 인터뷰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조만간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