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군통령' 걸그룹 지아이콘, 나라사랑 감사메시지 전하며 인기 폭발

▲ '군통령' 걸그룹, 위문공연 신흥강자로 떠오른 지아이콘 하랑과 유니. 사진제공 : 제이월드뉴욕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2019년 떠오르는 군통령 걸그룹 지아이콘이 글로벌 패션기업 제이월드뉴욕과 손잡고 멋진 위문공연을 실시하고 있다.

걸그룹 지아이콘은 2019년 가장 군 용사들에게 핫한 군통령이다. 특히 전방 GOP 군부대를 방문해 파워플한 공연과 함께 글로벌 패션기업 제이월드뉴욕의 배낭을 협찬 받아 군 용사들에게 선물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걸그룹 지아이콘이 군 용사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에 제이월드뉴욕도 함께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성사됐다. 걸그룹 지아이콘은 4월, 5월에 이어 6월에도 다양한 군 부대 위문공연을 예정하고 있어 제이월드뉴욕에서 협찬한 배낭, 가방 등을 군 용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걸그룹 지아이콘은 "늘 나라를 위해 철통경계 태세를 갖추고 있는 국군장병 오빠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미력하지만 힘을 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5월과 6월 예정된 군 위문공연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패션 기업 제이월드뉴욕 측은 "뉴욕에서 건너온 제이월드뉴욕은 여행가방을 통해 세련된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다양한 백팩 라인업을 갖고 있으며 여행의 필수품 캐리어 상품도 갖춘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국군장병에게도 외출 및 휴가시 필요한 백팩을 통해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걸그룹 지아이콘과 함께 협찬을 하게 됐다. 늘 걸그룹 지아이콘을 응원하며 동시에 국군용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 위문공연 중 걸그룹 지아이콘. 사진 제공 : 제이월드뉴욕

한편, 걸그룹 지아이콘은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 유명 걸그룹과 함께 작업을 했으며 아울러 K-POP 전파에 많은 공헌을 한 멤버들로 구성한 걸그룹이다. 2019년 6월 1집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야심차게 노크를 하는 걸그룹 지아이콘. 정식 데뷔 앨범 전 이미 군부대에서 엄청난 명성을 얻으며 활약중인 2019년 대세 걸그룹 지아이콘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