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 5성 뱀파이어 로드 100% 지급…일정 포인트 쌓으면 획득 가능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는 8월 4일까지 ‘서머너즈 워’를 즐기고 미션을 달성하면 컴투스가 5주년 기념 선물을 증전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를 전 세계 유저에게 100%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는 태생 5성의 어둠 속성으로,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비밀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며 “특히 지난 1일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화려한 그래픽으로 연출된 몬스터의 실제 모습이 공개됐다”고 말했다.

또한 간담회에서 ‘서머너즈 워’ 서비스 최초로 태생 5성 몬스터 100% 무료 지급 소식이 발표되면서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뱀파이어 로드 획득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6성 전설 룬 제작에 이어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컴투스가 두 번째로 마련했으며, 오는 8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약 두 달간 이어진다.

‘뱀파이어 로드’는 전투 참여,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와 시네마틱 영상 시청 등을 통해 일정 포인트를 쌓아 소환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주어진 공동 미션을 달성해도 획득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소환 후 신규나 복귀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소환된 ‘뱀파이어 로드’의 전체 개수가 일정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아이템도 지급 받을 수 있다. 획득한 ‘뱀파이어 로드’를 7일 간 육성하는 미션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5주년 이벤트 2탄으로 태생 5성 어둠 속성 뱀파이어 로드 지급을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