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9/06/15 돼지띠의 오늘 하루는 원하는 만큼을 얻을 수는 없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괜한 걱정을 사서 할 필요 없고 그런 고민할 시간이면 그 시간을 활용해 여가를 즐겨 후일을 도모하라.

59년생은 남을 의식하지 말고 당당하게 밀고 나가라. 남의 눈치를 보다가는 이룰 수 있는 일은 없다.

71년생은 서로 견해가 달라도 대화를 통해 조정해 나가야 한다.

83년생은 임신하기 쉬운 날이니 원하지 않는 사람은 철저한 대비를 하라.

95년생은 침묵이 필요한 날이다. 말 한마디 잘못으로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하라.

07년생은 일이 안 된다고 짜증내면 무슨 소득이 있으리. 기다리면 기회가 곧 온다.

또한, 태어난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양자리(3/21~4/19)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릴 것입니다.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당신의 지적인 면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때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인정받고 싶었던 일이 이루어지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하겠습니다. 남들보다 한발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오늘은 태양이 맘껏 이글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마음 붙일 곳이 없습니다.

☆ 게자리(6/22~7/22)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 입니다.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할 것이며,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 사자자리(7/23~8/22)

오늘은 만남이 잦아지고,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당신과 코드가 맞지 않는 사람이 있겠지만 큰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어떤 일이든 매뉴얼대로 진행하는 것이 일을 매끄럽게 하는 방법입니다.

☆ 처녀자리(8/23~9/23)

매사에 독단적이기 보다 속한 그룹에서 최선을 다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찬스도 있습니다. 지금의 노력이 미래의 기반을 튼튼히 할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비축해둔 에너지를 과감히 써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신의 직관과 소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정신 없는 날이 계속 되어 몸도 마음도 지치겠지만 분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향한 평가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자신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때론 겸손하며 때론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 사수자리(11/23~12/24)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보아야 하며 직업이나 현재의 생활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의 반응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을 지켜야 나가야 합니다.

☆ 염소자리(12/25~1/19)

자신의 입지가 세워지는 날입니다. 학교나 업무에서도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계기가 되므로 심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스마트한 언행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 물병자리(1/20~2/18)

목표와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십시오.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당신의 오늘은 활기찬 의욕으로 몸과 마음이 충만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오늘은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인맥을 잃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대와의 타협에 최선을 다하세요. 해외여행이나 출장의 기회가 생길 듯하니 가이드북이나 경험자를 통해 사전 정보를 얻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